아비노의 고보습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주요 액티브 내추럴에 대하여..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피부가 목마름을 호소하기 시작했다. 건조한 피부에 대처하는 가장 현명한 해결법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별하여 꾸준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강한 수분력 만큼이나 중요한 제품 선택 요소는 착한 성분이다. 아비노는 보습력과 천연 성분이 조화롭게 시너지를 내어 오랜 시간 ‘자연성분 함유 보습제’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아비노의 보습 비밀은 무엇일까? 아비노의 ‘주요 액티브 내추럴(Key Active Naturals)’은 트리플 오트콤플렉스(Triple Oat Complex), 쉐어버터(Shea Butter)이다. 그 중에서도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와 쉐어버터는 아비노의 보습 비밀을 풀 주요 성분이다. 액티브 내추럴이란 자연으로부터 얻은 성분을 의미하는데, 아비노는 오트밀을 곱게 정제된 상태의 초미세입자로 만든 콜로이달 오트밀을 개발했다. 물과 섞으면수분과 쉽게 결합하여 민감하고 건조하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오트 오일, 오트 에센스, 오트밀 가루가 혼합된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는 피부에 더욱 강하고 진한 보습을 선사한다. 쉐어버터 역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진정시키고 피부 보습막을 강화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 쉐어버터와 같은 천연 자연 성분이 아비노의 과학 기술과 만나면 심하게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극건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아비노 제품을 사용하게 한 결과가 강한 보습력을 증명한다. 보습력은 물론이고 끈적임 없는 산뜻함, 각질 해소,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해결 등의 부문에서 많은 이들이 만족스럽다는 의견을 보인 것. ‘20년 째 목욕후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에 시달렸는데 아비노 제품을 사용한 다음 일주일 만에 해결됐다’거나 ‘병원에서 받은 로션보다 더 촉촉하고 오래간다’는 의견을 보인 이들도 있었다. 이제, 아비노를 통해 대체 불가한 진한 보습을 경험해보길 권한다.